<코드26> 500W PTC 소형 전기히터 출시

PTC 방식의 소형 전기히터 선보였다.

리앤저널 기자

작성 2020.09.13 11:27 수정 2020.09.13 11:28
     <코드26>PTC 소형 전기히터

  날로 늘어가는 캠핑인구. 그에 따라 캠핑용품에 대한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특히, 히터와 온풍기, 난로 등으로 인해 질식, 화재 등 여러 사고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 대부분의 캠핑장에서 온열기구의 경우 전력 소모량을 500W로 엄격 제한하고 있는데, 소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인 코드26 에서 500W PTC 히터를 출시했다고 한다.

  PTC 방식이란, 산소가 부족한 항공기 기내에서 사용하는 난방방식으로 공기를 태우지 않아 산소 부족 현상을 일으키지 않으며, 전원 가동 3~5초 이내로 빠르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도중 안전을 위해 과열 자동 차단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여기에 더 나아가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PL)’을 가입 사용자의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PTC팬히터의 선도 주자인 툴콘과 합작하여 관련 제품을 처음 선보인 2019년 이래 현재까지 캠핑, 사무실, 가정, 원룸 등 다양한 주거 및 용도에 맞추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한다.

 

 홈족, 홈캉스, 홈인테리어등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들의 관심키워드가 변화 하는만큼 트렌드에 발맞추어 삶을 더 다채롭게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려고 한다고 관계자는 언급하였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리앤저널 / 등록기자: 리앤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